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란 무엇인가

[침대원정대] 신혼 부부 침대 구매하기 | 시몬스 침대 가격 | 시몬스 버나드 매트릭스 가격 | 시몬스, 에이스 침대

가전을 구매하는 것 만큼이나 많은 시간이 소요된 것이 바로 침대 구매입니다. 

잘 자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기 때문에, 침대에는 돈을 아끼지 말자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돈을 아끼지 않는 것과 돈을 낭비하는 것은 다릅니다. 

침대를 보는 것도 어느 지점에 가는지, 어느 백화점에 가는지에 따라 가격이 천지차이입니다. 제일 비싼곳과 제일 저렴한 곳의 차이를 보면 전체 침대 가격의 10~20% 정도 차이가 낫기 때문에 발품을 안 팔 수가 없었습니다.

 

우선, 매트릭스 브랜드를 고르는 것 부터 시작했습니다.

저희가 가본 브랜드는 시몬스, 에이스, 템퍼, 실리입니다. 사실 시몬스와 에이스 중에 고를 생각을 했고, 템퍼와 실리는 누워보기만 했습니다. 저희는 단단한 매트릭스를 희망했기 때문에, 시몬스와 에이스 침대 모두 딱딱한 것 위주로 누워봤습니다. 물론, 잠깐 누워있을 때는 푹신한 것이 훨씬 매력적으로 다가왔지만, 장시간 누워있으면 허리가 아플 것을 알기에 그 순간에 현혹되지 않았습니다.

 

시몬스와 에이스를 비교한 결과, 시몬스의 단단한 매트릭스가 에이스의 단단한 매트릭스보다 더 단단하고 편안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시몬스 침대로 결정을 했고, 시몬스 침대의 하드한 매트릭스인 루이스와 버나드에서 고민하다가 버나드로 결정하였습니다.

시몬스 버나드 매트릭스 + 시몬스 국민 침대 틀로 결정하였습니다.

 

매트릭스 브랜드와 타입을 고민하는 것도 일이었지만, 사실 발품은 이제부터 필요합니다. 

저희는 대리점과 백화점을 방문해봤습니다. 맨 처음에는 롯데백화점에서 견적을 받아봤고, 다음날 대리점을 방문해봤습니다(대리점도 직영점과 직영점이 아닌 곳이 있습니다)

 

여러 곳을 다녀본 결과, 우선 백화점이 가장 저렴합니다. 

백화점이 가장 비쌀 것 같지만, 가구와 마찬가지로 백화점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대리점의 경우 핸드폰 대리점과 같이 점주님이 일정 부분 수익을 챙겨야 하기 때문에, 그 부분이 소비자에게 일부 전가되는 것 같습니다.

 

백화점도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하였는데, 신세계백화점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롯데백화점보다 약 30만 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백화점 간의 차이는 그 시기에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시몬스 침대를 구입하는 데 있어서도 백화점을 추천드리고, 생각보다 가격이 크게 달라지므로 가전을 볼 때나, 예물을 볼 때 틈틈히 같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약 5개월 동안 사용하였습니다. 저는 원래 허리가 안좋은 편인데, 정말 허리 통증을 하나도 느끼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단한 매트릭스를 찾고 계신다면, 시몬스 버나드 매트릭스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에 대한 내용을 첨언합니다.

여러 곳을 발품 팔아서 저희가 가본 곳 중에서는 가장 저렴하게 산 금액입니다.

시몬스 버나드 매트릭스 KK 사이즈는 약 370만원, 침대 프레임은 110만원이었고, 여기에 함께 구매를 해서 이것 저것 할인이 되어서, 매트릭스와 침대 프레임을 합하여 430만원 정도에 구매하였습니다.

 

바쁘신 결혼 준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